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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슈

바이러스 확산 인한 미국 식량 공급망 부담

돼지고기 등 제품 생산, 유통 악화로 제품 부족 사태가 발생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 근로자들 감염수 증가 추세

 

업계 지도자들과 관찰자들은 부족이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큰 문제라기 보다는 불편하다고 주장한다. 사람들은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일반적인 다양성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그들은 수억 파운드의 고기가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어 식량 공급은 여전히 튼튼하다고 말한다.

농림부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가 식품이나 포장을 통해 전염될 수 있다는 증거는 없다고 한다.

 

다른 주요 프로세서들은 공장을 폐쇄해야 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고기

가공업체인 JBS USA는 펜실베니아에 있는 한 공장을 2주간 폐쇄했다.

지난 주, Cargill은 펜실베니아에 있는 스테이크와 갈은 쇠고기

그리고 갈은 돼지고기를 생산하는 시설을 폐쇄했다. 타이슨은

아이오와주의 한 돼지고기 공장에서 20여 명의 근로자들이 양성반응을 보인 후 가동을 중단했다.

 

공급망의 다른 쪽 끝에서 식료품점들은 또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질병뿐만 아니라 출근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결근도 다루고 있다.

코넬대 보급체인 전문가 카란 지로트라(Karan Girotra)는

"노동은 깨질 수 있는 가장 큰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많은 사람들이 미국 시골에서 병에 걸리기 시작한다면,

모든 도박은 취소될 것이다." 심지어 회사 관계자들이 이 나라에게

먹이를 주는 그들의 역할에 대해 그들을 "필수"라고 불렀지만, 식료품점 직원들은 얼굴 마스크와

다른 보호 장비를 제공받지 못한 채 몇 주를 보냈다.

일부 식품 회사들은 장비 제공이 더딘 반면, 다른 회사들은 그들의 주문이

절실한 의료 산업으로 재선전된 것을 발견했다. 몇몇 식료품점 직원들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권고하는 연방 보건 지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마스크를 공급받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한다.

노동자들은 또한 계속해서 식량을 비축하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노출로

인한 위협에 직면해 있다. 일부 근로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사회적 거리를 적절히 유지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식품 및 식품업계를 통한 바이러스 확산은 돼지고기, 업계 임원, 노조,

애널리스트 등 특정 제품의 생산과 유통에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이슈들은 전에 없이 공급망을 시험해 본 당황한 쇼핑객들에 의해

거의 한 달 동안 식량과 다른 필수품들을 비축해 둔 후에 일어났다.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가장 중요한 압박의 징후 중 하나로 스미스필드

식품은 230명의 근로자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자 일요일  Sioux Falls에

있는 가공 공장을 폐쇄를 발표했다. 이 식물은 전국 돼지고기의 5% 이상을 생산한다.

 

 

스미스필드의 케네스 설리번 최고 경영자는 성명에서 "이 시설의 폐쇄는

우리 산업 전반에 걸쳐 문을 닫은 다른 단백질 식물들의 증가 목록과

결합하여, 우리 나라가 육류 공급 측면에서 위험에 처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질병은 몇 주 동안 지속되는 제품 부족을 야기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밀가루와 계란과 같은 수요가 높은 스테이플을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가에 대해 이미 미국인들은 더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


크리스티 노엠 주지사는 토요일 현재 이 공장의 코비드-19 건수는

사우스다코타 주 전체 활성 건수의 절반 이상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발병을 "농장 통계"라고 부르며 스미스필드에게 2주 동안

시설을 폐쇄할 것을 요청했다. Sioux Falls 돼지고기 공장의 문제는

식품 가공 산업이 발병에 취약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직원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 업체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이는 직원만 병가를 내줬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검사를

받지 않은 수천 명의 다른 감염 노동자들이 그 감염의 확산을 재촉하는 일을 남긴다.

 

뉴욕 라보뱅크의 정육업계 분석가인 크리스틴 맥크래켄은

"원하는 것은 얻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선택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현실은 단기적으로,

우리는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노동력이 없을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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